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복된 삶을 누리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성도들과 나누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지혜와 총명이 넘치게 하사 하나님을 더욱 알게 하여주시고 하나님을 아는 만큼 더욱 아버지에게 영광 돌리는 일에 열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일마다 때 마다 주께서 함께 하여 주셔서 항상 형통케 하여 주심으로 복의 근원의 역할을 다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시편 (Psalm) 75편 (5/16/2012)
1)하나님의 역사는 정사신 때에 이루어진다.
“:1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주의이름이 가까움이라 사람들이 주의기사를 전파하나이다 :2주의 말씀이 내가 정한 기약을 당하면 정의로 판단하리니 :3땅의 기둥은 내가 세웠거니와 땅과 그 모든 거민이 소멸되리라 하시도다(셀라) :4내가 오만한 자더러 오만히 행치 말라 하며 행악자더러 뿔을 들지 말라 하였노니 :5너희 뿔을 높이 들지 말며 교만한 목으로 말하지 말찌어다”
시인은 주의 이름이 가까움이라 하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에게 기사를 베푸시며 함께 하심과 또 한편으로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날, 당신의 백성들을 신원하여 주실 날이 가까이 옮을 보면서 하나님께 감사 드리는 것입니다(1-2절). 하나님께서 정하신 그날에 땅과 사람은 소멸 되지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것, 땅의 기둥 즉 근본은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 합니다(3절). 하나님이 세우신 근본은 의인은 인정하시나 교만하고 거만하며 허세를 부리는 거짓된 것, 악인을 용납지 않으시는 것입니다. 교만한 자들에게 뿔을 높이 들지 말라, 즉 거만을 부리지 말라 경고했으며 악인들에게 교만한 콧대를 낮추라 하였고 너희는 허세를 부리며 교만하지 말라 경고 하였음을 말씀합니다(4-5절).
성도 여러분 하나님은 당신께 겸손하며 순종하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제일 미워하시는 것은 교만입니다. 허세를 부리며 목을 곧게 하며 거만하지 말라 이러한 자들을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에 심판 하실 것을 말씀 하십니다. 하나님의 정의의 심판은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에 이루어짐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시(Ps) 75:6-9
1)세상 만사는 하나님께서 주관하신다.
“:6대저 높이는 일이 동에서나 서에서 말미암지 아니하며 남에서도 말미암지 아니하고 :7오직 재판장이신 하나님이 이를 낮추시고 저를 높이시느니라 :8여호와의 손에 잔이 있어 술 거품이 일어나는 도다 속에 섞은 것이 가득한 그 잔을 하나님이 쏟아 내시나니 실로 그 찌끼까지도 땅의 모든 악인이 기울여 마시리로다 :9 나는 야곱의 하나님을 영원히 선포하며 찬양하며 또 악인의 뿔은 다 베고 의인의 뿔은 높이 들리로다”
사람을 높이고 낮추는 일이 동이나 서나 남이나 즉 세상에 살고 있는 사람에 의한 것이 아니라 세상 만사를 주관 하시는 하나님께 있으며 (7절). 그러하신 하나님께서 심판 하실 때에 악인들을 벌하시는데 악인은 그 벌을 피할 수 없고 하나님께서 정하신 벌을 고스란히 다 받게 됨을 예언 합니다(8절). 그러므로 시인은 하나님을 영원히 찬양할 것이며 악인의 오만함을 따르지 아니하고 의인의 의로운 길을 가리라 선포합니다(9절).
성도 여러분 세상 만사는 하나님께 속해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정하신 심판의 날에 우리 각 사람은 각자가 행한 대로 상과 벌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시인처럼 악을 버리고 선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삶을 살며 영원하신 하나님의 의로우심을 찬양하는 나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