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복된 삶을 누리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성도들과 나누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더욱 지혜와 총명을 내려주셔서 하나님을 더욱 알게 하여주시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일에 더욱 힘쓰게 하여 주시옵시고 성도들의 일마다 때 마다 주님의 은총이 충만하여 복된 삶을 누리는 성도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시편 (Psalm) 76편 (6/1/2012)
1)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며 이루어 주신다.
“:1하나님이 유다에 알린바 되셨으며 그 이름은 이스라엘에 크시도다 :2그 장막이 또한 살렘에 있음이여 그 처소는 시온에 있도다 :3거기서 저가 화살과 방패와 칼과 전쟁을 깨치시도다(셀라)”
바벨론 포로기 이후 유다는 이스라엘을 대표합니다. 시인은 하나님께서 유다를 도우사 대적들을 이기게 하셨으므로 하나님의 이름이 유다와 이스라엘에 크시다 노래 합니다(1절). 하나님의 장막이 살렘에 있고 그 처소는 시온에 있지만 성도들이 하나님의 성소에서 기도 드림으로 기도에 응답하신 하나님께서 대적들의 화살과 방패와 칼과 전쟁에 쓰이는 모든 무기들을 깨트려 버리셨음을 노래합니다(2-3절).
성도 여러분 크신 하나님께서는 나와 여러분의 기도를 들으시고 오늘도 우리에게 세상을 이기며 살아가도록 역사하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시(Ps) 76:4-6
1)말씀이 곧 하나님 이시다.
“:4주는 영화로우시며 약탈한 산에서 존귀하시도다 :5마음이 강한 자는 탈취를 당하여 자기 잠을 자고 장사는 자기 손을 놀리지 못하도다 :6야곱의 하나님이여 주께서 꾸짖으시매 병거와 말이 다 깊은 잠이 들었나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적을 패하게 하기 위하여 몸을 쓰실 것도 없고 단지 꾸짖기만 하여도 그들의 병거와 말이 잠들어 버리고 강한 대적들은 힘을 못쓰고 잠들어 버린다 시인은 노래 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셨고 말씀으로 세상을 다스리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하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요1:1)”
시(Ps) 76:7-9
1)하나님이 노하실 때에 그 누구도 막을 자 없다.
“:7주 곧 주는 경외할 자시니 주께서 한번 노하실 때에 누가 주의 목전에 서리이까 :8주께서 하늘에서 판결을 선포하시매 땅이 두려워 잠잠하였나니 :9곧 하나님이 땅의 모든 온유한 자를 구원하시려고 판단하려 일어나신 때에로다(셀라)”
악한 자들이 온유한 자들을 속박함을 참고 기다리신 하나님께서 불의에 노하시어 땅에 모든 온유한 자들을 악하고 강한 자들의 손에서 구원하시려고 일어나실 때에는 세상 그 누구도 하나님을 막을 수 없음을 시인은 노래합니다.
성도 여러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노하시어 일어나 심판 하실 때에 그 앞에 설자 아무도 없음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시(Ps) 76:10-12
1)하나님은 인간이 경외하여야 할 경외의 대상이다.
“:10진실로 사람의 노는 장차 주를 찬송하게 될 것이요 그 남은 노는 주께서 금하시리이다 :11너희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께 서원하고 갚으라 사방에 있는 모든 자도 마땅히 경외할 이에게 예물을 드릴지로다 :12저가 방백들의 심령을 꺾으시리니 저는 세상의 왕들에게 두려움이시로다”
사람이 분을 내는 것은 결국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는데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 분을 풀어주시기 때문이며 지나친 분노는 오히려 사람을 망치게 하는 이유가 됨으로 하나님께서 금하십니다(10절). 하나님께 서원하고 갚으라.. 이 말은 하나님께 충성을 맹세하고 맹세한 것을 그대로 지키라는 말씀입니다. 사방에 있는 모든 자.. 세상의 모든 사람들은 경외할 이에게.. 두려워할 이에게 예물을 드릴지로다. 하나님은 예물이 필요한 것이 아니지만 하나님은 경외할 대상이므로 우리는 마땅히 기도, 찬송 그리고 우리의 심령을 드려야 할 것입니다(11절). 하나님께서는 세상 통치자들의 교만한 마음을 꺾으시니 그러므로 세상 왕들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12절). 하나님은 모든 사람들이 경외하여야 할 경외의 대상임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