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 아래 복된 삶을 누리며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대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것은 하나님을 아는 것이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우리가 삶으로 복 있는 자들이 다 될 줄 믿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하나님을 떠나지 아니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 거함으로 복 있는 자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시편 (Psalm) 60편 (4/9/2012)
[다윗의 교훈하기 위하여 지은 믹담, 영장으로 수산에돗에 맞춘 노래, 다윗이 아람 나하라임과 아람소바와 싸우는 중에 요압이 돌아와 에돔을 염곡에서 쳐서 일만 이천 인을 죽인 때에]
시(Ps) 60:1-5
1)하나님께서 성도를 징계 하심은 사랑하시기 때문이다.
“:1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를 버려 흩으셨고 분노하셨사오나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2 주께서 땅을 진동시키사 갈라지게 하셨사오니 그 틈을 기우소서 땅이 요동함이니이다 :3주께서 주의 백성에게 어려움을 보이시고 비척거리게 하는 포도주로 우리에게 마시우셨나이다 :4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기를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셀라) :5주의 사랑하시는 자를 건지시기 위하여 우리에게 응답하사 오른 손으로 구원하소서”
이스라엘의 선조들과 맺어진 하나님과의 약속 즉 율법을 후손들이 지키지 않으므로 이스라엘이 하나님으로부터 벌을 당합니다. 이를 깨달은 이스라엘.. 기도자는 이제는 회개하오니 자신들에게 내려진 벌 (이스라엘이 흩어짐을 당하고, 땅이 진동함과 비척거리는 포도주, 이는 원래 이스라엘을 대적하는 이방에게 해당 되었음)을 거두어 주실 것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에게 내리시는 진리의 깃발을 내세우고 악과 싸우려고 나섰으니 주께서 사랑 하시는 이스라엘의 기도에 응답하시사 주의 오른 손으로 구원 하소서 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을 섬겨 오던 이스라엘이 후대에 내려오면서 율법에 기록된 대로 하나님을 섬기지 않고 세상과 타협하며 변질되니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바로 잡으시려고 징계를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성도이신 우리들을 징계하심은 우리들이 미워서가 아니라 우리를 사랑하심으로 징계 하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주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하시고 그의 받으시는 아들마다 채찍질하심이니라 하였으니 너희가 참음은 징계를 받기 위함이니라 하나님이 아들과 같이 너희를 대우 하시나니 어찌 아비가 징계 하지 않는 아들이 있으리요(히12:6-7)”
시(Ps) 60:6-8
1)하나님은 회개하는 성도를 언제든지 받아 주신다.
“:6하나님이 그 거룩하심으로 말씀하시되 내가 뛰놀리라 내가 세겜을 나누며 숙곳 골짜기를 척량하리라 :7길르앗이 내 것이요 므낫세도 내 것이며 에브라임을 내 머리의 보호자요 유다는 나의 홀이며 :8모압은 내 목욕통이라 에돔에는 내 신을 던지리라 불레셋아 나를 인하여 외치라 하셨도다”
기도자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데 “내가 뛰놀리라” 이는 승리함을 말합니다. 그리고 “내가 세겜을 나누며 숙곳 골짜기를 척량 하리라” 이는 승리한 땅을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 유대 주변, 한 때 다윗이 굴복시켰던 이웃 민족들과 에돔까지 굴복시키며 하나님의 백성 이스라엘은 승리함을 예언 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 한 때 징계를 하셨지만 징계를 받고 회계 하고 하나님께 돌아와 의로운 전쟁에 임하니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이 승리하게 하여 주실 것을 말씀 하십니다. 하나님의 징계는 잠시요 우리가 회개하고 돌아서기만 하면 하나님은 우리를 언제든지 받아 주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시(Ps) 60:9-12
1)사람의 구원은 헛되나 하나님의 도우심은 승리를 하게 하신다.
“:9누가 나를 이끌어 견고한 성에 들이며 누가 나를 에돔에 인도할꼬 :10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를 버리지 아니하셨나이까 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 군대와 함께 나아가지 아니하시나이다 :11우리를 도와 대적을 치게 하소서 사람의 구원은 헛됨이니이다 :12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하고 용감히 행하리니 저는 우리의 대적을 밟으실 자심이로다”
전쟁에서 패배를 경험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의지 하지 아니하고 사람을 의지 함은 헛된 것임을 깨닫고 이제는 하나님을 의지하여 용감히 싸우므로 하나님께서 승리하게 하여 주실 것을 깨닫습니다.
성도 여러분 나와 여러분도 무엇을 하든지 특히 세상과 싸울 때에 우리의 힘을 의지 하지 말고 하나님을 의지 함으로 승리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복 있는 자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