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12, 2012

시편 63 편 (Psalm 63)

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평강을 누리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며 성도들과 나누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더욱 지혜와 총명을 허락하셔서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진리 안에서 삶을 살므로 복 있는 자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깨달은 말씀들을 이웃과 나누는 아름다운 성도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시편 (Psalm) 63  (4/12/2012)
[다윗의 시, 유다 광야에 있을 때에]

(Ps) 63:1-2
1)하나님을 전심으로 찾으면 우리의 영안을 열어 주시고 만나 주신다.

“:1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곤핍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2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려 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시인은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하며 하나님을 간절히 찾는데 하나님이 함께 하여 주시지 않으시면 그의 심령은 마치 물이 없어 메마른 땅처럼 메마르기 그지 없어 그의 영과 혼과 육, 온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갈망하여 찾습니다(1). 시인은 이렇게 하나님을 찾던 중에 하나님의 언약궤가 있는 성소에서 하나님을 보았음을 고백합니다(2).

성도 여러분 물론 하나님은 사람의 육안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믿음으로 하나님을 뵈옵고 말씀을 듣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나려고 산으로 바다로 가지만 그렇게 하여 하나님을 만나지는 것이 아니라 시편의 기도자처럼 영과 혼과 육신이 갈급하여 하나님을 전심으로 찾으면 영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영안을 열어 주시고 만나 주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29:12-13)”

(Ps) 63:3-7
1)살아 있다는 자체 만으로도 하나님께 감사 드리자.

“:3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4이러므로 내 평생에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인하여 내 손을 들리이다 :5골수와 기름진 것을 먹음과 같이 내 영혼이 만족할 것이라 내 입이 기쁜 입술로 주를 찬송하되 :6내가 나의 침상에서 주를 기억하며 밤중에 주를 묵상할 때에 하오리니 :7주는 나의 도움이 되셨음이라 내가 주의 날게 그늘에서 즐거이 부르리이다

하나님의 인자(사랑)는 성도의 영적 생명이 됩니다. 영적 생명은 육적인 생명보다 가치가 높습니다. 왜냐하면 영적 생명은 영원함을 추구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하여 내 입술로 주를 향하여 손을 들어 평생을  찬양 하리라 시인은 노래합니다(3-4).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시인은 내가 기름진 좋은 음식을 먹은 것 같이 내 영혼이 만족하여 기쁘게 하나님을 찬송하되 침상에서 하나님을 기억하며 한 밤중에 하나님을 생각할 때(5-6) 하나님께서 나를 도우셨음을 생각하며 하나님의 날개 그늘 아래서(보호하심 아래) 즐거이 찬송 하리라 합니다(7).

성도 여러분 우리가 어떠한 환경에 처하든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도우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당장 어려운 환경에 처하였더라도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은 우리를 향하여 열려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꼭 어떠한 큰 기적의 역사를 입어서뿐만이 아니라 우리가 살아 가고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하여 하나님을 찬송함이 성도의 바른 자세라 하겠습니다. 아멘.

(Ps) 63:8-11
1)예수님께서 이미 세상을 이기시었다.

“:8나의 영혼이 주를 가까이 따르니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거니와 :9나의 영혼을 찾아 멸하려 하는 저희는 땅 깊은 곳에 들어가며 :10칼의 세력에 붙인바 되어 시랑의 밥이 되리이다 :11왕은 하나님을 즐거워하리니 주로 맹세한 자마다 자랑할 것이나 거짓말 하는 자의 입은 막히리로다

하나님을 가까이 따르는 시인을 하나님께서 보호하시고 시인을 대적하여 멸하려는 자들은 칼로 죽임을 당하여 들 짐승의 밥이 되며 그러므로 시인()은 하나님 안에서 즐거워하리라 합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맹세하는 자마다 진실이 밝혀져 자랑할 것이나 거짓말하는 자들은 거짓이 밝혀 짐으로 말문이 막히리라 합니다.

성도 여러분 싸움은 진리와 비진리, 하나님과 사단의 대결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미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16:33)”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편에 있는 성도와 사단의 편에 있는 대적과의 싸움은 이미 예수님께서 세상을 이기셨으므로 승리는 우리의 것임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