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말씀을 대하며 우리가 무슨 일을 하기 전에 하나님에게 먼저 기도 하여야 할 것을 깨닫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주 안에서 항상 선을 택하고 기뻐하며 쉬지 않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 함으로 우리의 삶 자체가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삶을 사는 우리가 되도록 주여 도와 주시옵소서. 세상은 악하여 우리를 넘어뜨리려 하나 우리 주님께서 세상을 이기셨으니 우리도 주만 바라보며 주님의 길을 따라감으로 세상을 이기는 성도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시편 (Psalm) 20편 (2/13/2012)
[다윗의 시 영장으로 한 노래]
시(Ps) 20:1-5
1)우리는 무슨 일을 위하여서든지 먼저 기도하자.
“:1 환난 날에 여호와께서 네게 응답하시고 야곱의 하나님의 이름이 너를 높이 드시며 :2성소에서 너를 도와주시고 시온에서 너를 붙드시며 :3네 모든 소제를 기억하시며 네 번제를 받으시기를 원하노라(셀라) :4네 마음의 소원대로 허락하시고 네 모든 도모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5우리가 너의 승리로 인하여 개가를 부르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 기를 세우리니 여호와께서 네 모든 기도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본문 시편은 왕이나 용사가 전쟁을 앞두고 출병하기 전에 예배 의식 중 축복 기도를 하는 시인데 축복 기도는 오늘날에도 우리들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입니다. 오늘날 나와 여러분이 선교사로 파송 된다든지 혹은 교회 개척을 위하여든지 혹은 사업상 새로운 지역으로 이주를 한다든지 등의 새로운 환경으로 바뀌어질 때 우리는 그 환경을 이겨낼 수 있도록 특히 영적 전쟁에서 이길 수 있도록 그 파송 자를 위하여 축복 기도를 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 백성들에게 복을 주시기 위하여 이스라엘 제사장들에게 백성들을 위하여 축복기도를 하라 그리하면 내가 복을 주리라 하셨습니다(민6:22-27참조). 하나님께서 축복 기도를 하라 명령 하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사람에게 복을 주시려 하여도 사람이 기도를 하지 않으면 기도 할 때까지 기다리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기도 하지도 않았는데 복을 주시면 사람은 하나님을 떠나 교만하여 집니다. 그러므로 나와 여러분은 무슨 일을 위하여서든지 먼저 기도하는 사람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시(Ps) 20:6-9
1)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자
“:6여호와께서 자기에게 속한바 기름부음 받은 자를 구원하시는 줄 이제 내가 아노니 그 오른손에 구원하는 힘으로 그 거룩한 하늘에서 저에게 응락하시리로다 :7혹은 병거, 혹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리로다 :8저희는 굽어 엎드러지고 우리는 일어나 바로 서도다 :9여호와여 구원하소서 우리가 부를 때에 왕은 응락 하소서”
시편 기자는 하나님께 속하여 기름 부음을 받은 자를 하나님의 오른손, 즉 하나님의 능력으로 구원하여 주실 것을 확신 합니다(6절). 하나님의 기름부음을 받은 자, 즉 하나님을 대적 하는 자들은 병거나 말, 자기들의 물리적 힘, 무기를 의존하지만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을 의존 함으로 저희들은 엎드러지나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의 용사들은 승리할 것을 믿으며 하나님께 자기들의 왕을 보호해 주시고 승리 하게 하실 것을 기도 합니다.
성도 여러분 인간의 지식과 능력으로 현실을 보면 훌륭한 무기와 힘을 자랑함이 마땅하겠지만 하나님께서는 그것보다도 하나님을 자랑 하시기를 기뻐하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을 보면 불레셋의 골리앗은 자기의 무기와 힘을 자랑했지만 어린 소년 다윗은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하고 싸우니 단숨에 그 거대한 골리앗을 이긴 것을 기억합니다(삼상17:45). 오늘날에도 세상은 병기에 의존 합니다. 좋은 무기와 많은 수의 군사와 그 전투력을 자랑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라면 먼저 하나님을 자랑하여야 할 것입니다. 나와 여러분이 세상에 나가 하나님의 군사로서 세상과 싸울 때에 환경이나 경제적 조건 등을 계산 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함으로 필요한 모든 것을 더함을 받아 승리하시는 나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