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주님 은혜를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게 하여 주시며 온 천하에 말씀을 선포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말씀을 대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은혜를 내려주셔서 하나님을 더욱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이 하나님을 아는 만큼 더욱더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삶을 살므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마지막 때에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온 천하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열대상 (1 Chronicles) 10장 (7/4/2011)
대상(1Ch Ki) 10:1-14
1)잘 될 때 주님 앞에 더욱 겸손하자.
“:1블레셋 사람과 이스라엘이 싸우더니 이스라엘 사람들이 블레셋 사람 앞에서 도망하다가 길보아산에서 죽임을 받고 엎드러지니 라 :2블레셋 사람이 사울과 그 아들들을 추격하여 사울의 아들 요나단과 아비나답과 말기수아를 죽이고 :3사울을 맹렬히 치며 활 쏘는 자가 사울에게 따라 미치매 사울이 그 쏘는 자를 인하여 심히 군급 하여 :4자기의 병기 가진 자에게 이르되 너는 칼을 빼어 나를 찌르라 저 할례 없는 자가 와서 나를 욕되게 할 까 두려워하노라 그러나 그 병기 가진 자가 심히 두려워하여 즐겨 행치 아니하매 사울이 자기 칼을 취하고 그 위에 엎드러지니 :5병기 가진 자가 사울의 죽음을 보고 자기도 칼에 엎드러져 죽으니 라 :6이와 같이 사울과 그 세 아들과 그 온 집이 함께 죽으니 라 :7골짜기에 있는 모든 이스라엘 사람이 저희의 도망한 것과 사울과 그 아들들의 다 죽은 것을 보고 그 성읍들을 버리고 도망하매 블레셋 사람이 와서 거기 거하니라 :8이튿날에 블레셋 사람이 와서 죽임을 당한 자를 벗기다가 사울과 그 아들들이 길보아 산에 엎드러졌음을 보고 :9곧 사울을 벗기고 그 머리와 갑옷을 취하고 사람을 블레셋 땅 사방에 보내어 모든 우상과 뭇 백성에게 광포하게 하고 :10사울의 갑옷을 그 신의 묘에 두고 그 머리를 다곤의 묘에 단지라 :11길르앗야베스 모든 사람이 블레셋 사람의 사울에게 행한 모든 일을 듣고 :12용사들이 다 일어나서 사울의 시체와 그 아들들의 시체를 취하여 야베스로 가져다가 그곳 상수리나무아래 그 해골을 장사하고 칠일을 금식하였더라”
본 문은 삼상 31:1-13의 말씀과 매우 같습니다. 사울과 사울의 아들들이 모두 함께 죽은 것을 강조함으로 이스라엘의 첫 번째 왕가는 없어졌음을 말합니다(6절). 또 역대기 기자는 사울의 머리에 관심을 두어 몸을 벧산 성벽 못 박은(삼상31:10)의 말씀은 없고 사울의 머리를 다곤 신당에 메어달았다고 합니다(10절). 이는 다곤 신당 안에 보관한 언약궤 앞에 다곤 상이 목이 부러져 넘어진(삼5:4) 것과 관련이 있음을 말씀 하시는 것입니다.
“:13사울의 죽은 것은 여호와께 범죄하였음이라 저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또 신법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14여호와께 묻지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저를 죽이시고 그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돌리셨더라”
사울의 집이 함께 죽임을 당한 것 그리고 사울의 목이 다곤신당에 메어 달린 것 다곤의 목이 부러져 엎드러진 그곳에 사울의 목을 베어 메어 단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우리는 우상인 다곤과 신접한 자에게 물은 사울과 다시 말해 우상과 우상을 섬기는 자를 하나님께서는 똑 같이 여기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역대기 기자는 이스라엘 나라를 사울에게서 다윗에게 돌리신 이유를 말함으로 다윗 왕국의 전통성을 인정하게 합니다. 사울과 그 집이 하나님께 죽임을 당한 이유는 첫째는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둘째 하나님께 묻지 아니하고 신접한 자에게 물었다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나와 여러분이 하나님께로부터 주어진 사명을 감당할 때 하나님의 뜻에 따르지 아니하고 엉뚱하게 세상을 따라 행할 때 하나님은 나와 여러분에게 주어진 것을 취하여 하나님을 경외하여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따르는 다른 사람에게 주시며 그 사람을 들어 쓰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이 하나님 앞에 어떠한 사람인가 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하여 늘 자신을 돌아보며 쉬지 말고 기도하며 무엇이 잘된다 할 때 교만하지 말고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사울처럼 되지 않도록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어 나가는 나와 여러분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