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복된 하루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며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음을 깨닫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연약하고 부족하오니 성령께서 항상 우리를 인도 하여 주셔서 온전한 믿음 안에서 삶을 살아가게 도와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진리의 말씀을 대합니다. 다윗이 하나님을 사랑하여 경외함으로 하나님께서 다윗과 함께 하심에 다윗이 어디를 가든지 이기게 하셨음을 봅니다. 우리도 다윗처럼 하나님을 사랑하여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들과 함께 하심에 세상 어디에 있던지 세상을 이기는 우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역대상 (1 Chronicles) 18장 (7/14/2011)
대상(1 Ch) 18:1-13
1)하나님께서는 성도가 어디를 가나 이기게 하신다.
“:1이 후에 다윗이 불레셋 사람을 쳐서 항복 받고 불레셋 사람의 손에서 가드와 그 동네를 빼앗고 :2또 모압을 치매 모압 사람이 다윗의 종이 되어 조공을 바치니 라 :3소바 왕 하닷에셀이 유브라데 강 가에서 자기 권세를 펴고자 하매 다윗이 저를 쳐서 하맛까지 이르고 :4그 병거 일천 승과 기병 칠천과 보병 이만을 빼앗고 그 병거 일백 승의 말만 남기고 그 외의 병거의 말은 다 발의 힘줄을 끊었더니 :5다메섹 아람 사람이 소바 왕 하닷에셀을 도우러 온지라 다윗이 아람 사람 이만 이천을 죽이고 :6다메섹 아람에 수비대를 두매 아람 사람이 다윗의 종이 되어 조공을 바치니라 다윗이 어디로 가든지 여호와께서 이기게 하시니라 :7다윗이 하닷에셀의 신복들의 가진 금 방패를 빼앗아 예루살렘으로 가져오고 :8또 하닷에셀의 성읍 디브핫과 군에서 심히 많은 놋을 취하였더니 솔로몬이 그것으로 놋 바다와 기둥과 놋그릇들을 만들었더라 :9하맛 왕 도우가 다윗이 소바 왕 하닷에셀의 온 군대를 쳐서 파하였다 함을 듣고 :10그 아들 하도람을 보내어 다윗 왕에게 문안하고 축복하게 하니 이는 하닷에셀이 이왕에 도우로 더불어 여러 번 전쟁이 있던 터에 다윗이 하닷에셀을 쳐서 파하였음이라 하도람이 금과 은과 놋의 여러가지 그릇을 가져 온지라 :11다윗 왕이 그것도 여호와께 드리되 에돔과 모압과 암몬 자손과 불레셋 사람과 아말렉 등 여러 족속에게서 취하여 온 은 금과 함께 하여 드리니라 :12스루야의 아들 아비새가 염곡에서 에돔 사람 일만 팔천을 쳐 죽인지라 :13다윗이 에돔에 수비대를 두매 에돔 사람이 다 다윗의 종이 되니라 다윗이 어디로 가든지 여호와께서 이기게 하셨더라”
다윗은 이스라엘의 숙적인 불레셋을 쳐서 항복 받음과 동시에 불레셋의 중요한 도시 가드를 빼앗고 모압을 쳐서 그들을 종으로 삼으며 하닷에셀이 이스라엘의 최 북단 유부라데 강 가에서 자기의 권세를 펴려고 군사를 일으켜 나오는 것을 쳐서 무찔러 이스라엘의 영토를 하맛까지 이르게 하고 아람 사람들이 하맛에셀을 도우러 온지라 그들을 치고 아람 사람들이 거하는 다메섹에 수비대를 두어 아람 사람이 다윗의 종이 되어 조공을 바치게 합니다. 하닷에셀의 원수가 되었던 하도람이 다윗이 하닷에셀을 무찌른 것을 감사하여 금과 은과 놋과 여러가지 그릇을 가져오니 다윗은 이것들을 여호와께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에돔과 모압과 암몬 자손과 불레셋 사람과 아말렉 등 여러 족속에게서 취하여 온 은 금과 함께 여호와께 드립니다. 또 다윗의 신복 스루야의 아들 아비새가 에돔 사람 일만을 쳐서 죽이니 다윗이 에돔에 수비대를 두어 에돔 사람이 다윗의 종이 되게 합니다.
여호와께서 다윗과 함께 하심으로 다윗뿐만 아니라 다윗에 충성된 아마새도 전쟁에서 승리하게 하시는 것을 봅니다. 다윗은 자기가 전쟁에서 얻은 모든 은과 금과 놋과 값진 물건들은 모두 하나님께 드리는데 이 드린 것은 다윗의 아들 솔로몬이 성전을 건축하는데 쓰게 됩니다.
성도 여러분 나와 여러분도 하나님께서 많은 것을 허락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우리의 가진 것들을 들일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더욱 큰 것으로 맡기실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다윗처럼 하나님 안에 온전히 행한 다면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어디를 가나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므로 세상을 이기게 하실 줄 믿습니다. 아멘.
대상(1 Ch)18:14-17
1)하나님의 공의를 따라 행하자.
“:14다윗이 온 이스라엘을 다스려 모든 백성에게 공과 의를 행할 쌔 :15스루야의 아들 요압은 군대 장관이 되고 아힐룻의 아들 여호사밧은 사관이 되고 :16아히둡의 아들 사독과 아비아달의 아들 아비멜렉은 제사장이 되고 사워사는 서기관이 되고 :17여호야다의 아들 브나야는 그렛 사람과 블렛 사람을 관할하고 다윗의 아들들은 왕을 모셔 대신이 되니라”
다윗은 전쟁으로 나라를 확장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내치에도 힘써 하나님의 공의와 의를 행함으로 이스라엘의 모범적인 왕이 됩니다. 그 때에 다윗을 보필한 사람들을 성경은 소개합니다. 요압은 군대장관으로서 민병을 지휘하고 브나야는 주로 블레셋으로 구성된 상비 용병 부대를 지휘 합니다. 제사장으로는 아히둡의 아들 사독과 아비아달의 아들 아비멜렉이 제사장이 됩니다. 여호사밧은 사관으로 사관은 왕이 자문을 구하는 자들의 우두머리를 말합니다. 사워사는 서기관으로 서기관은 행정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다윗의 아들들은 대신이 되어 다윗을 돕습니다.
다윗의 통치 원칙은 공(Justice)과 의(Right)를 행하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신바 사람을 외모로 보지 말고 판결을 굽게 하지 말며 공의로 백성을 재판하라 (신16:18-20참조)는 하나님의 명령에 따른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나와 여러분은 하나님께 택함을 받은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어디에 어떠한 위치에 있든지 그 자리에서 우리는 공의의 하나님을 생각하며 공과 의를 행하도록 노력하여야 할 것입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