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이렇게 복된 하루의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 세상에 많은 영혼들이 갈 바를 모르고 방황하고 있은 이 때에 우리들은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시고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삶을 살므로 우리의 삶을 목적을 알고 살아가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은혜를 내려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깨닫게 하여 주시옵시고 깨달은 말씀에 따라 삶을 살므로 성령의 열매를 가득 맺어 주께 영광돌리는 모든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에스더 (Esther) 8장 (11/4/2011)
에(Est) 8:1-17
1)하나님은 당신의 백성을 구원하실 뿐만 아니라 열방 중에 높이신다.
“:1당일에 아하수에로 왕이 유다 인의 대적 하만의 집을 왕후 에스더에게 주니라 에스더가 모르드개는 자기에게 어떻게 관계됨을 왕께 고한고로 모르드개가 왕의 앞에 나아오니 :2왕이 하만에게 거둔 반지를 빼어 모르드개에게 준지라 에스더가 모르드개로 하만의 집을 주관하게 하니라 :3에스더가 다시 왕의 앞에서 말씀하며 왕의 발아래 엎드려 한 악한 꾀를 제하기를 울며 구하니 :4왕이 에스더를 향하여 금홀을 내어 미는지라 에스더가 일어나 왕의 앞에 서서 :5가로되 왕이 만일 즐겨 하시며 내가 왕의 목전에 은혜를 입었고 또 왕이 이 일을 선히 여기시며 나를 기쁘게 보실진대 조서를 내리사 아각 사람 함므다다의 아들 하만이 왕의 각 도에 있는 유다 인을 멸하려고 꾀하고 쓴 조서를 취소하소서 :6내가 어찌 내 민족의 화 당함을 참아보며 내 친척의 멸망함을 참아 보리이까 :7아하수에로 왕이 왕후 에스더와 유다 인 모르드개에게 이르되 하만이 유다 인을 살해하려 하므로 나무에 달렸고 내가 그 집으로 에스더에게 주었으니 :8너희는 왕의 명의로 유다 인에게 조서를 뜻대로 쓰고 왕의 반지로 인을 칠지어다 왕의 이름을 쓰고 왕의 반지로 인친 조서는 누구든지 취소할 수 없음이니라”
하만을 나무에 달고 그의 집을 몰수 했지만 그렇다고 유다 인들에게 내려진 재앙이 거두어 진 것은 아닙니다. 에스더는 이를 위하여 다시 한번 왕의 발 앞에 엎드려 울며 호소함으로 나만의 악한 꾀를 뒤집어 유다 인을 구하게 합니다. 모르드개는 하만에게 주었던 왕의 반지를 받고 또 하만이 조서를 자기가 원하는 대로 꾸며 썼던 것처럼 모르드개와 에스더도 원하는 대로 조서를 쓰게 합니다. 그리고 왕의 반지로 인을 침으로 누구든지 조서를 취소 할 수 없게 합니다.
“:9그 때 시완 월 곧 삼월 이십 삼일에 왕의 서기관이 소집되고 무릇 모르드개의 시키는 대로 조서를 써서 인도로부터 구스까지의 일백 이십 칠도 유다 인과 대신과 방백과 관원에게 전할새 각도의 문자와 각 민족의 방언과 유다 인의 문자와 방언대로 쓰되 :10아하수에로 왕의 명으로 쓰고 왕의 반지로 인을 치고 그 조서를 역졸들에게 부쳐 전하게 하니 저희는 왕궁에서 길러서 왕의 일에 쓰는 준마를 타는 자들이라 :11조서에는 왕이 여러 고을에 있는 유다 인에게 허락하여 저희로 함께 모여 스스로 생명을 보호하여 각 도의 백성 중 세력을 가지고 저희를 치려 하는 자와 그 처자를 죽이고 도륙하고 진멸하고 그 재산을 탈취하게 하되 :12아하수에로 왕의 각 도에서 아달월 곧 십이월 십 삼일 하루 동안에 하게 하였고 :13이 조서 초본을 각 도에 전하고 각 민족에게 반포하고 유다 인으로 예비하였다가 그 날에 대적에게 원수를 갚게 한지라 :14왕의 명이 심히 급하매 역졸이 왕의 일에 쓰는 준마를 타고 빨리 나가고 그 조서가 도성 수산에도 반포 되니라
모르드개는 왕의 서기관들을 소집하여 조서를 쓰게 합니다. 인도로부터 구스까지 127도의 온 나라에 조서를 보내는데 요즘 같이 통신 문화가 발달한 것도 아니고 많은 양의 조서를 손으로 쓰고 왕의 반지로 인을 치어 사람의 손에 들려 가장 빠르다는 것이 말을 타고 달려 전하는 것입니다.
왕의 반지로 인친 조서는 그 누구나 취소 할 수 없는 것인데.. 이미 하만이 내린 왕의 조서를 취소 할 수 없으므로 다른 조서를 내리는 것입니다. 유다 인들을 죽이려 하는 자들은 하만 뿐만 아니라 각처에 유다 인들의 독특한 신앙 때문에 유다 인들을 죽이려 하는 자들이 많이 있으므로 왕은 그날에 유다 인들이 모여서 힘을 합하여 죽이러 오는 자들로부터 목숨을 보전하고 그들과 그들의 처자를 죽이고 가산을 몰수하여 그들에게 원수를 갚게 합니다. 그렇게 하게 하도록 허락한 날은 하루뿐인데 그날은 바로 하만이 유다 인들을 멸하려고 작정한 그날 입니다.
“:15모르드개가 푸르고 흰 조복을 입고 큰 면류관을 쓰고 자색 가는 베 겉옷을 입고 왕의 앞에서 나오니 수산 성이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고 :16유다 인에게는 영광과 즐거움과 기쁨과 존귀함이 있는지라 :17왕의 조명이 이르는 각 도, 각 읍에서 유다 인이 즐기고 기뻐하여 잔치를 베풀고 그 날로 명절을 삼으니 본토 백성이 유다 인을 두려워하여 유다 인 되는 자가 많더라”
세상 많은 사람들이 영웅이 되기를 원하며 상을 받기를 원하며 부 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에 상응하는 대가는 치르지 않으려 합니다. 다시 말해 노력은 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모르드개는 오랜 동안 왕의 정직한 신하로서 충성을 다했으며 하만에게 핍박을 당하면서도 자기 민족을 위하여 자기의 목숨의 위험을 감수 하며 하나님의 편에서 악과 싸운 것입니다. 이러한 모르드개에게 하나님으로부터 상급이 내려진 것입니다. 여러분도 모르드개 처럼 되기를 원한다면 모르드개처럼 거기에 상응하는 노력과 자기 희생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모르드개는 이제 푸르고 흰 조복을 입고 큰 면류관을 쓰고 자색 가는 베로 짠 고급스러운 겉옷을 입고 왕의 앞에서 행합니다. 이에 온 수산 성의 백성들이 즐거워하고 기뻐합니다. 그리고 죽음 직전에 처했던 유다 인들은 높임을 받고 잔치를 베풀고 기뻐하게 되었으며 그 날로 명절을 삼고 즐기니 많은 본토 백성들이 유다 인이 되었다 합니다. 유다 인이 되었다는 것은 그들이 개종을 하여 유다 인들과 함께 하나님을 섬기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유다 인들은 죽음에서 구원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민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었는데.. 이렇게 된 것은 유다 인들이 디아스포라 되어있는 환경에서도 하나님을 섬기는 그들 특유의 고집스러운 믿음이 있어 하나님께서 환난 중에 있는 유다 인들을 높이셨기 때문입니다. 이러므로 많은 본토 인들이 개종을 하고 유다 인이 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오늘날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믿음으로 승리를 할 때에 주변에 믿지 않는 사람들이 개종을 하고 우리처럼 그리스도 인들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도요 선교임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결론으로 말씀 드리면 우리가 바른 믿음으로 삶을 살면 하나님께서는 환난 중에서도 우리를 구원하시고 열방 중에 높이실 뿐만 아니라 하나님을 믿지 않는 열방들이 우리를 보고 개종을 하여 하나님께 돌아옴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온전히 이루어짐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