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주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복된 하루의 삶을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세상으로부터 오는 환난이 없을 수 없사오나 그 환난을 이기게 하는 것은 우리가 주님의 긍휼함을 입어 믿음으로 죽으면 죽으리라 하고 결심하고 악의 세력과 싸울 때 주께서 우리를 위하여 싸워 주심으로 우리는 승리 하는 줄 믿습니다. 오늘 도 말씀을 대하며 말씀 안에서 살아가기를 원하는 성도들에게 함께 하여 주시어 험한 세상을 이기는 성도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에스더 (Esther) 4장 (10/31/2011)
에(Est) 4:1-17
1)하나님은 내가 안 하면 다른 사람을 들어 쓰신다.
1)하나님은 우리가 회개하고 죽으면 죽으리로다 하며 악과 맞설 때 승리하게 하신다.
“:1모르드개가 이 모든 일을 알고 그 옷을 찢고 굵은 베를 입으며 재를 무릅쓰고 성중에 나가서 대성 통곡하며 :2대궐 문 앞까지 이르렀으니 굵은 베옷 입은 자는 대궐 문에 들어가지 못함이라 :3왕의 조명이 각 도에 이르매 유다 인이 크게 애통하여 금식하며 곡읍하며 부르짖고 굵은 베를 입고 재에 누운 자가 무수하더라 :4에스더의 시녀와 내시가 나아와 고하니 왕후가 심히 근심하여 입을 의복을 모르드개에게 보내어 그 굵은 베를 벗기고자 하나 모르드개가 받지 아니하는지라”
왕의 조명(조서에 명령)이 바사 제국 127도 전 지역에 하달 되니 모르드개를 비롯하여 각도에 흩어져 살고 있던 유다 인들은 베를 입고 재를 뒤집어 쓰며 하나님 앞에 회개하며 애통하여 합니다.
에스더는 굵은 베옷을 입고 애통하여 있는 모르드개를 위하여 자기의 내시와 시녀를 시켜 모르드개의 베옷을 벗기고 의복을 입히려 하나 모르드개는 의복을 받지 않고 베옷을 입은 체 애통해 합니다. 모르드개가 베옷을 입고 대궐 문 앞에 나가 애통해 하는 것은 왕후 에스더를 움직여 이 사건에 개입하려는 의도인 것입니다.
“:5에스더가 왕의 명으로 자기에게 근시 하는 내시 하닥을 불러 명하여 모르드개에게 가서 이것이 무슨 일이며 무슨 연고인가 알아 보라 하매 :6하닥이 대궐 문 앞 성중 광장에 있는 모르드개에게 이르니 :7모르드개가 자기의 당한 모든 일과 하만이 유다 인을 멸하려고 왕의 부고에 바치기로 한 은의 정확한 수효를 하닥에게 말하고 :8 또 유다 인을 진멸하라고 수산 궁에서 내린 조서 초본을 하닥에게 주어 에스더에게 뵈어 알게 하고 또 저에게 부탁하여 왕에게 나아가서 그 앞에서 자기의 민족을 위하여 간절히 구하라 하니 :9하닥이 돌아와 모르드개의 말을 에스더에게 고하매 :10에스더가 하닥에게 이르되 너는 모르드개에게 고하기를 :11왕의 신복과 왕의 각 도 백성이 다 알거니와 무론 남녀하고 부름을 받지 아니하고 안뜰에 들어가서 왕에게 나아가면 오직 죽이는 법이요 왕이 그 자에게 금호를 내어 밀어야 살 것이라 이제 내가 부름을 입어 왕에게 나아가지 못한지가 이미 삼십 일이라 하라”
모르드개가 베옷을 벗기를 거절하고 왕후가 보낸 옷을 받지 않으니 왕후는 자기에게 근시(가깝게 모시는 내시)에게 나가 모르드개에게 가서 무슨 일인가 알아보고 오라 합니다. 모르드개는 근시 하닥에게 자기의 당한 모든 일과 하만이 유다 인을 멸하려고 왕의 부고에 바치기로 한 은의 정확한 수효를 하닥에게 말하고 또 유다 인을 진멸하라고 수산 궁에서 내린 조서 초본을 하닥에게 주어 에스더에게 뵈어 알게 하고 또 저에게 부탁하여 왕에게 나아가서 그 앞에서 자기의 민족을 위하여 간절히 구하라 하니 하닥이 돌아와 모르드개의 말을 에스더에게 말합니다. 에스더가 하닥에게 너는 모르드개에게 가서 왕의 신복과 왕의 각 도 백성이 다 알거니와 무론 남녀하고 부름을 받지 아니하고 안뜰에 들어가서 왕에게 나아가면 오직 죽이는 법이요 왕이 그 자에게 금홀을 내어 밀어야 살 것이라 이제 내가 부름을 입어 왕에게 나아가지 못한지가 이미 삼십 일이라고 전하라 합니다. 왕의 허락이 없이 왕 앞에 나간다는 것은 목숨을 담보로 하는 위험한 일입니다.
“:12그가 에스더의 말로 모르드개에게 고하매 :13모르드개가 그를 시켜 에스더에게 회답하되 너는 왕궁에 있으니 모든 유다인 중에 홀로 면하리라 생각지 말라 :14이 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여 말이 없으면 유다 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놓임과 구원을 얻으려니와 너와 네 아비 집은 멸망하리라 네가 왕후의 위를 얻은 것이 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아느냐 :15에스더가 명하여 모르드개에게 회답하되 :16당신은 가서 수산에 있는 유다 인을 다 모으고 나를 위하여 금식하되 밤낮 삼일을 먹지도 말고 마시지도 마소서 나도 나의 시녀로 더불어 이렇게 금식한 후에 규례를 어기고 왕에게 나아가리니 죽으면 죽으리이다 :17모르드개가 가서 에스더의 명한대로 다 행 하니라”
에스더의 말을 전해들은 모르드개는 즉시 강경하고도 확신 있는 회답을 합니다. 네가 왕궁에 있다고 홀로 이 재난을 면하리라 생각지 말라 이 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면 유다 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으려니와 너와 네 아비 집은 멸망하리라 네 가 왕후가 된 것이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아느냐? 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언제나 그러하였듯이 재난이 있어도 그 재난에 완전히 넘어지는 것이 아니라 재난 끝에는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이 있어 다시 일어서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많이 경험한 나이 많은 모르드게는 네가 안 하면 유다 인들은 다른 데사 구원을 얻는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이 어떠한 목적을 이루시려 할 때 그 일에 쓰임을 받을 자가 그 일을 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들어서라도 그 일을 하게 하여 목적을 이루시고 그 일을 하지 않은 자는 버림을 받게 되는 것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인간 만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에스더가 왕후가 되게 하신 것은 바로 이 때를 위한 것입니다.
이 말을 전해들은 왕후 에스더는 즉시 모르드개의 뜻에 순종하여 당신은 가서 수산에 있는 유다 인을 다 모으고 나를 위하여 금식하되 밤낮 삼일을 먹지도 말고 마시지도 마소서 나도 나의 시녀로 더불어 이렇게 금식한 후에 규례를 어기고 왕에게 나아가리니 죽으면 죽으리이다 하는 말을 전하니 모르드개가 즉시 가서 에스더의 명한대로 다 행 합니다.
성도 여러분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우리에게는 환난이 있게 마련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이 세상 권세를 가지고 우리를 공격함으로 우리를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여 우리를 사단의 종으로 삼으려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단의 궤계에 빠지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단의 궤계에 빠지지 않기 위하여 우리는 환난을 이겨야 합니다. 환난을 이기는 방법은 하나님을 의지 하는 것뿐인데 하나님의 도움을 얻기 위하여 에스더와 유다 인들은 회개하고 금식을 하며 자기를 괴롭게 합니다. 그러할 때에 하나님으로부터 긍휼함을 입는 것입니다. 나와 여러분도 환난 중에 있을 때에 하나님의 긍휼함을 얻기 위하여는 먼저 회개하며 겸손한 마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에스더와 같이 죽으면 죽으리이다 하며 악한 세력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긍휼히 보시고 우리의 편에서 싸우시며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실 줄 믿습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