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른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해 하나님의 사랑을 온 천하에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님 오늘 말씀을 대하면서 우리들의 어두웠던 눈을 열어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우리들도 다윗처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보면서 그 하나 하나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봅니다. 우리들이 육신을 입고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동안 잠시 천사보다 못하게 하셨지만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 안에서 삶을 살므로 그 날에 는 우리 주님과 함께 높임을 받게 됨을 믿습니다. 우리를 권고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의 모든 행사를 높이 찬양합니다.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시편 (Psalm) 8편 (1/26/2012)
[다윗의 시, 영장으로 맞춘 노래]
시(Ps) 8:1-
1)하나님의 손으로 지으신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자.
“:1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주의 영광을 하늘 위에 두셨나 이다 :2주의 대적을 인하여 어린 아이와 젖먹이의 입으로 말미암아 권능을 세우심이여 이는 원수와 보수자로 잠잠케 하려 하심이니이다”
시편 기자 다윗은 하나님이 당신의 손으로 창조하신 세상 자연계의 만물을 보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온 세상 만물들이 절대자이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데 그 나타내는 영광이 하늘 높이까지 이름을 노래합니다(1절). 하나님의 절대적인 능력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의 입을 닫게 하는데 하나님은 그들보다 강한 자들을 사용하시는 것이 아니라 그들보다 아주 보잘것없는 어린 아이와 젖먹이, 힘이 없는 자를 사용하셔서 힘있어 교만한자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의 입을 봉하게 하시는 것입니다(2절).
성도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과학 문명이 발달 하여 가면서 점점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져 가고 있음을 우리는 봅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만물을 창조하신 절대자를 눈으로 볼 수 없으므로 절대자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분명하게 말씀 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교만한 자들을 가장 힘이 연약한 어린아이와 젖먹이 같은 자를 들어서 부끄럽게 하신다 하십니다. 나와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세상 자연을 보면서 다윗처럼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는 영안을 가지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예수께서 가라사대 저희의 하는 말을 듣느뇨 그렇다 어린 아기와 젖먹이들의 입에서 나오는 찬미를 온전케 하셨나이다 함을 너희가 읽어 본 일이 없느냐 (마21:16)”
“하나님께서 세상의 미련한 것들을 택하사 지혜 있는 자들을 부끄럽게 하려 하시고 세상의 약한 것들을 택하사 강한 것들을 부끄럽게 하려 하시며 하나님께서 세상의 천한 것들과 멸시 받는 것들과 없는 것을 택하사 있는 것들을 패하려 하시나니(고전1:27-28)”
시(Ps) 8:3-9
1)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3주의 손가락으로 만드신 주의 하늘과 주의 베풀어 두신 달과 별들을 내가 보오니 :4사람이 무엇이 관대 주께서 저를 생각하시며 인자가 무엇이 관대 주께서 저를 권고하시나이까 :5저를 천사보다 조금 못하게 하시고 영화와 존귀로 관을 쒸우셨나이다 :6주의 손으로 만드신 것을 다스리게 하시고 만물을 그 발 아래 두셨으니 :7곧 모든 우양과 들짐승이며 :8공중의 새와 바다의 어족과 해로에 다니는 것이니이다 :9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여호와 하나님께서 직접 손으로 만드신 하늘과 하늘에 두신 해와 달과 별들 이것들을 보면서 다윗은 하나님께서 사람이 무엇이며 사람의 아들이 무엇이 인데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만물을 다스리게 하시며 사람에게 복종하게 하셨는지..(창1:26-29참조). 그리고 사람이 이 세상을 사는 동안 천사보다 조금 못하게 하셨지만 영화와 존귀로 관을 쒸우셨고 하나님의 손으로 지으신 만물을 사람의 발 아래 두셨다고 노래합니다.
본문의 인자를 신약성경 히브리서 기자는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다윗이 예언 한 것으로 봅니다(히2:6-9참조).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 사람을 지으실 때 천사보다 조금 못하게 하신 것은 잠시 이세상을 사는 동안뿐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도 여자에게 나심으로 육신을 입고 사시는 동안은 천사보다 조금 못하게 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동등하신 예수님이 육신을 입고 오셔서 하나님께 죽기까지 복종하심으로 하나님께서 지으신 천사를 포함한 만물을 예수님의 발아래 두신 것입니다(빌2:6-11참조). 나와 여러분 또한 하나님께서 보내신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가 된 우리는 예수님과 함께 만물을 다스리며 높임을 받을 것을 다윗은 예언자로서 노래합니다. 다윗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사람을 위하여 행하신 모든 것을 보고 감탄 하여 시편의 시작과 마지막을 ‘여호와 우리 주여 주의 이름이 온 땅에 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 하는 말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데 이 노래가 다윗처럼 나와 여러분의 신앙 고백이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 합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