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 아래서 복된 삶을 살며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므로 우리에게 내리시는 말씀을 우리가 받아 하나님을 더욱 알고 사랑하게 됨을 감사 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신다고 하셨사오니 우리들이 일마다 때마다 선한 성령의 열매를 가득 맺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귀한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욥기 (Job) 17장 (12/12/2011)
욥(Job) 17:1-5
1)우리의 보증자는 우리 주님뿐이다.
“:1나의 기운이 쇠하였으며 나의 날이 다 하였고 무덤이 나를 위하여 예비되었구나 :2나를 조롱하는 자들이 오히려 나와 함께 있으므로 내 눈이 그들의 격동함을 항상 보는구나 :3청컨대 보증물을 주시고 친히 나의 보주가 되옵소서 주 외에 나로 더불어 손을 칠 자가 누구리이까 :4주께서 그들의 마음을 가리워 깨닫지 못하게 하셨사오니 그들을 높이지 아니 하시리이다 :5친구를 지적하여 해를 받게 한 자의 자식들은 눈이 멀지니라”
욥은 계속해서 말합니다. 이제 기력도 다 떨어지고 살날이 다하여 죽어서 들어갈 무덤만이 자기를 기다린다 합니다(1절). 욥은 친구들이 자기와 함께 있으면서 자기를 쉴 틈도 주지 않고 괴롭힌다 합니다. “그들의 격동함을 항상 보는 구나”(2절). 이제 욥은 하나님께 자기를 위하여 보석금을 지불하시고 자기를 보증 하여 달라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외에는 자기를 보증하여 줄 자가 없기 때문입니다(3절). 욥은 사람의 마음을 감찰하시는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깨닫지 못하는 마음을 주시어서 그들이 잘못하게 하셨으니 하나님께서는 역시 깨닫지 못하는 그들을 높이지 않을 것이라 합니다(4절). 친구를 자기 이익을 위하여 파는 자는 그의 자식들이 눈이 먼다는 속담이 있음을 욥은 말합니다(5절).
욥은 자기의 친구들이 자기를 포위하듯이 둘러 앉자 밤과 낮으로 격동하여 달려드니 이제는 기력도 다하여 죽어 무덤에 들어가는 자기의 모습을 그려보면서 오로지 자기의 보증자가 되실 분은 하나님 한 분뿐임을 인정하고 하나님께 보증자가 되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욥이 그 누구도 하나님 외에 자기를 보증하여 줄 사람이 없음을 말한 것처럼 세상에 어떠한 것, 사람뿐만 아니라 물질도 명예도 나와 여러분을 보증하여 주지 못합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라도 우리를 보증하여 주실 분은 죽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주님뿐임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하나님은 약속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에게 그 뜻이 변치 아니함을 충분히 나타내시려고 그 일에 맹세로 보증 하셨나니(히6:17) 이와 같이 예수는 더 좋은 언약의 보증이 되셨느니라(히7:22)” 아멘.
욥(Job) 17:6-9
1)환난을 믿음으로 이겨내므로 믿음 안에 더욱 강한 자가 되자.
“:6하나님이 나로 백성의 이야깃거리가 되게 하시니 그들이 내 얼굴에 침을 뱉는구나 :7내 눈은 근심으로 하여 어두워지고 나의 온 지체는 그림자 같구나 :8정직자는 이를 인하여 놀라고 무죄자 는 사곡한 자를 인하여 분을 내나니 :9그러므로 의인은 그 길을 독실히 행하고 손이 깨끗한 자는 점점 힘을 얻느니라”
하나님이 욥의 사건을 온 백성들이 알게 하셨으니 백성들이 고난을 당하는 욥을 저주 받은 자로 알아 싫어한다고 합니다(6절). 근심이 심하니 사리를 판단하는 마음의 눈은 어두워지고 나의 팔 다리는 그림자 같이 그냥 몸에 붙어 있을 뿐이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무기력한 상태를 말합니다(7절). 자신을 정직하다고 생각하는 자는 욥의 재난을 보고 놀라고 자신이 죄가 없다고 여기는 자는 욥이 의롭지 못하다 하여 욥을 보고 화를 낸다고 합니다(8절). 그러므로 의롭게 사는 사람은 계속 착실하게 살고 마음이 깨끗한 사람은 점점 강해 질 것이라(9절). 이는 욥 자신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욥은 세상 사람들이 자기를 싫어하고 자기에게 침을 뱉지만 자신은 의롭고 결백함을 끝까지 지켜 나아갈 때 자기의 의로움에 의하여 힘을 얻으리라 합니다. 사람의 심리는 한번 마음을 약하게 먹으면 점점 더 약하게 되는데 그래서 한번 불의에 빠지게 되면 점점 더 불의한 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의한 유혹을 뿌리치고 의롭게 서면 역시 점점 더 의로운 사람이 되는 것이 사람의 속성입니다. 그러므로 성도 여러분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어떠한 환난이 나와 여러분에게 올 때에 그 환난에 굴하지 아니하고 믿음으로 꿋꿋하게 서서 환난을 이겨내면 우리는 더욱 믿음 안에 강한 자가 됨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만 이뿐 아니라 우리가 환난 중에도 즐거워하나니 이는 환난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 줄 앎이로다(롬5:3-4). 아멘.
욥기(Job)17:10-16
1)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영생을 약속 받은 자들이다.
“:10너희는 다 다시 올지니라 내가 너희 중에서 지혜자를 찾을 수 없느니라 :11나의 날이 지나갔고 내 영영, 내 마음의 사모하는 바가 다 끊어졌구나 :12그들은 밤으로 낮을 삼고 빛이 어두운데 가깝다 하는구나 :13내 소망이 음부로 내 집을 삼음에 있어서 침상을 흑암에 베풀고 :14무덤더러 너는 내 아비라, 구더기더러 너는 내 어미, 내 자매라 할찐대 :15나의 소망이 어디 있으며 나의 소망을 누가 보겠느냐 :16흙 속에서 쉴 때에는 소망이 음부 문으로 내려갈 뿐이니라”
욥은 친구들에게 너희 중에는 지혜자를 찾을 수 없으니 내 앞에서 사라져 달라 합니다(10절). 나의 좋은 시절도 다 지나고 나의 희망도 사라졌으며 내 마음에 사모하는 모든 것이 영원히 사라졌다 하며 절망 합니다(11절). 욥은 친구들이 밤을 낮처럼 삼고 어두움에 있으면서도 빛이 가깝다고 말하는 거짓말쟁이들이라 합니다(12절). 욥의 유일한 소망은 자기의 집과 가족을 발견하게 될 음부뿐인데 무덤더러 너는 내 아버지라, 구더기더러 너는 내 어미, 내 자매라 하게 될 터인데 나의 소망이 어디 있으며 나의 소망을 누가 보겠느냐 합니다(13-15절). 내가 죽으면 내 소망도 함께 흙에 뭍일 뿐이라 합니다(16절).
성도 여러분 욥은 사람이 죽으면 모든 것이 끝이라 합니다. 사람의 삶은 육신의 삶이 전부인 것으로 욥은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육신의 삶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 하셔서 독생자를 우리에게 주셨고 저를 믿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들은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서 하나님과 함께 영생을 하는 것입니다. 아멘.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 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