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주님 은혜를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로 복된 삶을 살게 하여 주시며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말씀을 대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성령의 은사가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받은 은사대로 성령의 열매를 가득히 맺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주의 자녀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역대하 (2 Chronicles) 27장 (9/6/2011)
대하(2 Ch) 27:1-2
1) 예수 그리스도 을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사랑의 법을 지켜 행하라.
“:1 요담이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이십 오세라 예루살렘에서 십 육년을 치리 하니라 그 모친의 이름은 여루사라 사독의 딸이더라 :2요담이 그 부친 웃시야의 모든 행위대로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히 행하였으나 여호와의 전에는 들어가지 아니하였고 백성은 오히려 사악을 행하였더라”
웃시야가 문둥병이 들어 그 아들 요담이 대신하여 국민을 다스리고 있던 중에 웃시야가 죽으니 요담이 남왕국 유다 제 11대 왕으로 그의 나이 25세에 왕위에 오릅니다. 요담이 16년을 치리하고 죽는데 그는 “여호와 보시기에 정직히 행하였으나 여호와의 전에 들어가지 아니하였고 백성들은 오히려 사악을 행하였더라” 합니다. 여호와의 전에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은 아버지 웃시야 왕과는 달리 성전의 규례를 존중하였음을 말합니다. 백성은 오히려 사악을 행하였더라 함은 옛 산당 성소를 패하지 않았기 때문에 백성들이 오히려 산당에서 제사를 드린 것을 말합니다(왕하15:34-35).
성도 여러분 오늘날 신약 시대에 우리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 언제든지 직접 나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 삶으로서 예배를 드립니다(롬12:1). 그러므로 요담이 하나님의 성소에 들어가지 않아 성소의 규정을 지켰다는 칭송은 오늘날 우리들에게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사랑의 법을 지켜 행하라 하신 말씀으로 우리는 받아 들입니다. 아멘.
대하(2 Ch)27:3-6
1)하나님 앞에 정도를 행함은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안녕과 승리를 가져다 준다.
“:3저가 여호와의 전 윗문을 건축하고 또 오벨 성을 많이 증축하고 :4유다 산중에 성읍을 건축하며 수풀 가운데 견고한 영채와 망대를 군축하고 :5암몬 자손의 왕으로 더불어 싸워 이기었더니 그 해에 암몬 자손이 은 일백 달란트와 밀 일만 석과 보리 일만 석을 드렸고 제 이년과 제 삼 년에도 암몬 자손이 그와 같이 드렸더라 :6요담이 그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정도를 행하였으므로 점점 강하여졌더라”
요담이 여호와 하나님 앞에 정도를 행하니 그 결과 나라가 점점 강하여졌더라 성경은 말씀 하십니다. 요람은 성전 윗문을 건축하고 또 오벨 성을 많이 증축하고 유다 산중에 성읍을 건축하며 깊은 숲 속에 견고한 군 진영의 울타리와 망대를 건축하여 외적으로부터의 침입에 준비하고 암몬 왕과 싸워 이김으로 암몬 자손들로부터 조공을 받습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 앞에 바른길을 행함은 세상으로부터 우리의 안녕과 승리를 가져다 줌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대하 (2 Ch) 27:7-9
1)우리들의 삶의 행적이 큰 백 보좌 앞에 놓인 책에 기록 된다.
“:7요담의 남은 사적과 그 모든 전쟁과 행위는 이스라엘과 유다 열왕기에 기록 되니라 :8요담이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이십 오세요 예루살렘에서 치리한지 십 육년이라 :9저가 그 열조와 함께 자매 다윗성에 장사되고 그 아들 아하스가 대신하여 왕이 되니라”
요담 왕은 하나님 앞에 정도를 행함으로 선조 왕들처럼 재난을 당하지 아니하고 왕위를 누리다가 죽음을 맞이하여 다윗성에 장사되고 그 의 아들 아하스가 왕위를 계승합니다. 요담은 별탈이 없는 왕이었으므로 그의 기록은 매우 짧습니다. 마치 창세기에서 이삭의 기록이 아브라함과 야곱의 기록보다 매우 짧은 것처럼.
성도 여러분 성경은 선을 행한 왕이든 악을 행한 왕이든 그가 생전에 행한 것을 이스라엘과 유다 열왕기에 기록되었다고 말씀 하십니다. 이와 같이 우리들의 삶의 행적도 크고 흰 보좌 에 앉으신 이의 앞에 놓이는 책(계20:11-12)에 기록됨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