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하나님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아래서 복된 삶을 살아가면서 진리의 말씀을 대하며 온 천하에 말씀을 선포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함께 하여 주셔서 말씀을 더욱 깨닫게 하여 주시옵시고 하나님을 더욱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이 하나님을 아는 만큼 더욱 열심을 내어 주를 섬기며 성령의 열매를 가득 맺어 아버지께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 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역대하 (2 Chronicles) 36장 (9/19/2011)
대하(2 Ch) 36:1-10
1)하나님은 선을 이루시는 목적에 따라 준비된 자를 들어 쓰신다.
“:1국민이 요시야의 아들 여호아하스를 세워 그 부친을 대신하여 예루살렘에서 왕을 삼으니 :2여호아하스가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이십 삼세더라 저가 예루살렘에서 치리한지 석달에 :3애굽 왕이 예루살렘에서 그 위를 폐하고 또 그 나라로 은 일백 달란트와 금 한 달란트를 벌금을 내게 하며 :4애굽 왕 느고가 또 그 형제 엘리아김을 세워 유다와 예루살렘 왕을 삼고 그 이름을 고쳐 여호야김이라 하고 그 형제 여호아하스를 애굽으로 잡아 갔더라”
의로운 왕 요시야가 죽고 그의 아들 여호아하스가 나이 23세에 유다 제 17대 왕으로 즉위하여 예루살렘에서 치리한지 3달 만에 애굽 왕 느고가 올라와서 그 나라로 은 일백 달란트와 금 한 달란트를 벌금을 내게 하며 여호아하스의 위를 패하고 그 형제 엘리아김을 여호와김이라 이름을 고쳐 유다 제 18대 왕으로 세우고 여호아하스는 애굽으로 잡아 갑니다.
“:5여호야김이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이십 오세라 예루살렘에서 십 일년을 치리하며 그 하나님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행하였더라 :6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이 올라와서 치고 저를 쇠사슬로 결박하여 바벨론으로 잡아가고 :7느부갓네살이 또 여호와의 전 기구들을 바벨론으로 가져다가 바벨론에 있는 자기 신당에 두었더라 :8여호야김의 남은 사적과 그 행한 모든 가중한 일과 그 심술이 이스라엘과 유다 열왕기에 기록 되니라 :9여호야긴이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팔세라 예루살렘에서 석달 열흘을 치리하며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행하였더라 :10세초에 느부갓네살이 보내어 여호야긴을 바벨론으로 잡아가고 여호와의 전의 귀한 기구도 함께 가져가고 그 아자비 시드기야를 세워 유다와 예루살렘 왕을 삼았더라”
여호와 김이 나이 25세에 왕이 되어 예루살렘에서 11년을 치리 하는데 그 하나님 보시기에 악을 행하니 하나님께서 이번에는 바벨론 왕 느부갓네살을 들어 유다를 치게 하십니다. 느부갓네살은 여호와김을 쇠사슬로 결박하여 바벨론으로 잡아가고 여호와의 전 기구들을 바벨론으로 가져다가 자기의 신당에 둡니다. 여호야긴이 유다 제 19대 왕으로 즉위할 때에 나이 팔세라 하였지만 NIV 영어 성경에는 Jehoiachin was eighteen years old. 라고 되어있습니다. 그가 3달 20일을 치리하며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행하였더라 합니다(9절). 10절의 세초는 봄을 말합니다.(In the spring) 느브갓네살의 분노는 여호와긴에게 미쳐 여호와긴을 바벨론으로 잡아가고 그 삼촌 시드기야를 유다 제 20대 왕으로 삼았다고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성도 여러분 유다의 운명이 매우 빠른 속도로 마지막을 치달아 가는 것을 느낍니다. 유다의 주변국들의 정세는 애굽 왕 느고가 한때는 패권을 잡는듯하여 유다를 침공하고 요시야를 이어 그의 아들 여호아하스가 왕이 되었는데 그를 왕위에서 패하고 엘리야김을 이름까지 고쳐서 여호야김이하고 왕으로 세우고 유다로 은 일백 달란트와 금 한 달란트를 벌금으로 내게 하였지만 애굽은 새로이 강대국으로 부상한 바벨론에게 패합니다. 바벨론이 최대 강국이 되면서 유다의 모든 것을 지배하는데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주변국들을 유다를 심판하시는 도구로 쓰시는 것을 봅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 세계가 다 내게 속해 있다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선을 이루시기 위하여 세상 어느 나라와 민족이나 또 어느 개인이라도 하나님의 선을 이루시는 목적을 이루시는데 준비된 자들을 들어 쓰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대하(2 Ch) 36:11-16
1)하나님은 성도들을 아끼신다.
“:11시드기야가 위에 나아갈 때에 나이 이십 일세라 예루살렘에서 십 일년을 치리하며 :12그 하나님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행하고 선지자 예레미야가 여호와의 말씀으로 일러도 그의 앞에서 겸비치 아니하였으며 :13느부갓네살 왕이 저로 그 하나님을 가리켜 맹세케 하였으나 저가 배반하고 목을 곧게 하며 마음을 강퍅케 하여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오지 아니하였고 :14제사장의 어른들과 백성도 크게 범죄하여 이방 모든 가증한 일을 본받아서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에 거룩하게 두신 그 전을 더럽게 하였으며 :15그 열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 백성과 그 거하시는 곳을 아끼사 부지런히 그 사자들을 그 백성에게 보내어 이르셨으나 :16그 백성이 하나님의 사자를 비웃고 말씀을 멸시하며 그 선지자를 욕하여 여호와의 진노로 그 백성에게 미쳐서 만회할 수 없게 하였으므로”
유다 제 20대왕 시드기야를 끝으로 유다 왕국은 망합니다. 위의 본문에서 유다가 시드기야 왕으로 시작하여 대 제사장들의 어른들과 백성들까지 온 나라가 하나님 앞에 범죄한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에 거룩하게 두신 그 성전을 아끼셔서 계속해서 사자들을 보내어 이르셨으나 그 백성이 하나님의 사자를 비웃고 하나님의 말씀을 멸시하며 하나님께서 보낸 선지자를 욕보이므로 하나님의 진로를 피할 수 없게 되었음을 말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아끼시며 하나님의 이름으로 일컬어 지는 교회를 아끼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 앞에 범죄하였을 때 범죄 하였음을 깨닫고 회계하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다시 품에 품으심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만일 우리가 우리의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의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 에서 우를 깨끗게 하실 것이요(요일 1:9)” 아멘.
대하 (2 Ch) 36:17-21
1)성경에 예언된 하나님의 말씀은 꼭 이루어 진다.
“:17하나님이 갈대아 왕의 손에 저희를 다붙이시매 저가 와서 그 성전에서 칼로 청년을 죽이며 청년 남녀와 노인과 백발노옹을 긍휼히 여기지 아니하였으며 :18또 하나님의 전의 대소 기명들과 여호와의 전의 보물과 왕과 방백들의 보물을 다 바벨론으로 가져가고 :19 또 하나님의 전을 불사르며 예루살렘 성을 헐며 그 모든 궁실을 불사르며 그 모든 귀한 기명을 훼파하고 :20무릇 칼에서 벗어난 자를 저가 바벨론으로 사로잡아가매 무리가 거기서 갈대아 왕과 그 자손의 노예가 되어 바사국이 주재할 때까지 이르니라 :21이에 토지가 황무 하여 안식년을 누림 같이 안식하여 칠십 년을 지내었으니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의 입으로 하신 말씀이 응하였더라”
유다의 온 족속이 하나님 앞에 범죄함이 극에 달하여 돌이킬 수 없게 되니 하나님께서 바벨론 느브갓네살 왕을 도구로 쓰셔서 유다를 징벌하시는 것입니다. 유다의 이 징벌은 이미 하나님께서 선지자 예레미야를 통하여 예고하신 말씀그대로 이루어 집니다. 그들은 바벨론 포로로 잡혀가 70년의 세월을 보냅니다. 그러나 이것이 끝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다윗과 솔로몬에게 하신 약속의 말씀이 있으므로 바사국(페르샤)를 통하여 유대인들을 구원하시게 됩니다.
성도 여러분 이 모든 것들이 그냥 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대로 되었음을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성경에 예언된 하나님의 말씀은 꼭 이루어 짐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반듯이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마5:18)” 아멘.
대하 (2 Ch) 36:22-23
1)하나님은 온 세상을 주관 하시며 온 인류의 주인 되신다.
“:22바사 왕 고레스 원년에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의 입으로 하신 말씀을 응하게 하시려고 바사 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키매 저가 온 나라에 공포도 하고 조서도 내려 가로되 :23바사 왕 고레스는 말하노니 하늘의 신 여호와께서 세상 만국으로 내게 주셨고 나를 명하여 유다 예루살렘에 전을 건축하라 하셨으니 너희 중에 무릇 그 백성 된 자는 다 올라갈지어다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
하나님께서 예레미야 선지자의 입을 통하여 말씀하신 것을 이루시려고 바사(페르샤) 왕 고레스를 감동 시키셔서 바벨론에 잡혀온 모든 포로들을 고향으로 돌아가게 하고 유대백성들은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성전을 건축하라 합니다.
성도 여러분 고레스는 유대인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방인이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를 들어 쓰셔서 하나님의 일을 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온 세상을 주관 하시며 온 인류의 주인 되심을 우리는 잊지 말하야 합니다. 아멘.“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출19:5)”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