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세계선교회
Living Water Global Mission Conference
목적
생명수세계선교회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주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한다.(마28:18-20)
선교 활동
1)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선교 취약지역에 선교사 파송 및 선교지 지원
2)선교지를 탐방하여 영상 매개체를 이용하여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알린다
3)선교지 현지민 중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여 현지 교회 사역 자로 세운다.
할렐루야!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시여 오늘도 우리를 참으시고 우리에게 선한 것으로 함께 하여 주시는 아버지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죄악에 허덕이는 이 세상을 긍휼히 여기시고 참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성도들이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오래 참으심에 힘을 입어 더 늦기 전에 행실을 바로잡고 세상에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는 사역의 일을 온전히 감당 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대하는 성도들에게 함께 하여 주셔서 하나님을 더욱 알게 하여 주 안에서 기쁨을 누리며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에스라 (Ezra)9장 (9/30/2011)
스(Ezr) 9:1-4
1)성도는 세상에 것들과 섞이지 않고 성도의 순수성을 유지 하여야 한다.
“:1 이 일 후에 방백들이 내게 나아와 가로되 이스라엘 백성과 제사장들과 레위 사람들이 이 땅 백성과 떠나지 아니하고 가나안 사람과 헷 사람과 브리스 사람과 여부스 사람과 암몬 사람과 모압 사람과 애굽 사람과 아모리 사람의 가증한 일을 행하여 :2그들의 딸을 취하여 아내와 며느리를 삼아 거룩한 자손으로 이방 족속과 서로 섞이게 하는데 방백들과 두목들이 이 죄에 더욱 으뜸이 되었다 하는지라 :3내가 이 일을 듣고 속옷과 겉옷을 찢고 머리털과 수염을 뜯으며 기가 막혀 앉으니 :4이에 이스라엘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떠는 자가 이 사로잡혔던 자의 죄를 인하여 다 내게로 모여 오더라 내가 저녁 제사 드릴 때까지 기가 막혀 앉았더니”
에스라에게 방백들이 나아와 이스라엘의 제사장들과 레위사람들 또 백성들이 이방인들의 딸들을 아내와 며느리로 맞이하여 이방 사람들의 가증한 것을 행한다고 합니다. 이 말은 들은 에스라는 속옷과 겉옷을 찢고 머리털과 수염을 뜯으며 기가 막혀 앉아 있는데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떠는 자 곧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들이 이방인들과 섞여 사는 이스라엘의 죄 때문에 에스라 앞에 모여 드는 것입니다. 그 때까지 에스라는 기가 막혀 할말을 일어버리고 앉아 있기만 합니다.
포로 되었던 자손들이 그 땅에 남아있던 사람들과 서로 경제활동을 하면서 살다 보니 서로 혼인 관계를 맺게 됨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종교적인 것이 문제라면 자기 아내나 며느리가 된 이방 여인을 개종시키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에스라의 문제는 무엇인가? 거룩한 자손이 이방 족속과 섞이게 되어 거룩한 자손의 순수성을 잃어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오늘날 나와 여러분에게 본문에서 주시는 말씀을 봅니다. 오늘날 우리주변에는 종교 다원화라 하여 예수를 믿는 사람들이 모든 종교를 포용한다 하여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에스라가 유대인들이 이방 민족들과 통혼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처럼 오늘날 우리들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진리를 벗어나서 다른 것들을 허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나와 여러분은 세상의 어떠한 것들과 타협을 하지 않고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여 세상을 이기는 모두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스(Ezr) 9:5-10
1)성도의 행실을 바르게 하여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지 않도록 하자.
“:5저녁 제사를 드릴 때에 내가 근심 중에 일어나서 속옷과 겉옷을 찢은 대로 무릎을 꿇고 나의 하나님 여호와를 향하여 손을 들고 :6말하기를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끄러워 낯이 뜨뜻하여 감히 나의 하나님을 향하여 얼굴을 들지 못하오니 이는 우리 죄악이 많아 정수리에 넘치고 우리 허물이 커서 하늘에 미침이니이다 :7우리의 열조 때로부터 오늘까지 우리 죄가 심하매 우리의 죄악으로 인하여 우리와 우리 왕들과 우리 제사장들을 열방 왕들의 손에 붙이사 칼에 죽으며 사로잡히며 노략을 당하며 얼굴을 부끄럽게 하심이 오늘날 같으니 이다 :8이제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잠깐 은혜를 베푸사 얼마를 남겨두어 피하게 하신 우리를 그 거룩한 처소에 박힌 못과 같게 하시고 우리 눈을 밝히사 우리로 종 노릇 하는 중에서 조금 소성하게 하셨나이다 :9우리가 비록 노예가 되었사오나 우리 하나님이 우리를 그 복역하는 중에 버리지 아니하시고 바사 열왕 앞에서 우리로 긍휼히 여김을 입고 소성하여 우리 하나님의 전을 세우게 하시며 그 퇴락한 것을 수리하게 하시며 유다와 예루살렘에서 우리에게 울을 주셨나이다 :10우리 하나님이여 이렇게 하신 후에도 우리가 주의 계명을 배반하였사오니 이제 무슨 말씀을 하오리이까
저녁 제사 드릴 때에 이스라엘의 정신적 지도자 에스라는 하나님께 기도를 드립니다. 이스라엘의 과거 조상들이 하나님의 계명과 율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우상을 섬기며 죄를 지음으로 앗수르와 바벨론에 제사장들과 왕들과 백성들이 잡혀가게 하시고 그곳에서 종살이를 하게 하시며 많은 이스라엘이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이제 그 중에서 일부를 살게 하셔서 민족을 다시 소생시키게 하시어 바사 왕들에게 긍휼함을 얻게 하시고 본토로 일부를 돌아오게 하시고 거룩한 성전을 다시 건축하게 하시며 유다와 예루살렘에 삶의 터전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이제 살아남은 자들의 자손이 하나님의 계명을 또다시 어기고 하나님을 배반하였으니 이제 무슨 말씀을 하오리까?
이것이 우리 인간이란 말인가? 그렇게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보내고 또 보내시어 죄에서 떠나라 말씀하시고 경고 하셨는데 이스라엘은 끝까지 하나님을 배반하여 끝내는 하나님이 이스라엘 민족을 이방 나라에 포로가 되어 가게 하시고 그곳에서 종 노릇 하는 자들을 다시 소생 시켜 본토로 귀향하게 하였는데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배반하는 것이 우리 인간 이란 말인가?
성도 여러분 우리는 이러한 이스라엘을 보면서 우리들 자신들을 돌아봅시다. 우리는 과연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구원 받은 성도들 다옵게 삶을 예수님의 가르침 대로 살고 있는가? 교회는 교회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가? 성도는 성도의 의무를 다 하고 있는가? 우리가 그렇지 않다면 우리도 범죄 하는 이스라엘과 조금도 다를 바가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기 전에 성도의 행실을 바로잡아 하나님의 진노가 임하지 않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아멘.
스( Ezr) 9:11-15
1)하나님은 선하시고 오래 참으시며 의로우시다.
“:11전에 주께서 주의 종 선지자들로 명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가서 얻으려 하는 땅은 더러운 땅이니 이는 이방 백성들이 더럽고 가증한 일을 행하여 이 가에서 저 가까지 그 더러움을 채웠음이라 :12그런즉 너희 여자들을 저희 아들들에게 주지 말고 저희 딸을 너희 아들을 위하여 데려오지 말며 그들을 위하여 평강과 형통을 영영히 구하지 말라 그리하면 너희가 왕성하여 그 땅의 아름다운 것을 먹으며 그 땅을 자손에게 유전하여 영원한 기업을 삼게 되리라 하셨나이다 :13우리의 악한 행실과 큰 죄로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당 하였사오니 우리 하나님이 우리 죄악보다 형벌을 경하게 하시고 이만큼 백성을 남겨 주셨사오니 :14우리가 어찌 다시 주의 계명을 거역하고 이 가증한 일을 행하는 족속들과 연혼하오리까 그리하오면 주께서 어찌 진노하사 우리를 멸하시고 남아 피할 자가 없도록 하시지 아니 하시리이까 :15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여 주는 의롭도소이다 우리가 남아 피한 것이 오늘 날과 같사옵거늘 도리어주께 범죄하였사오니 이로 인하여 주 앞에 한 사람도 감히 서지 못하겠나이다”
에스라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무엇을 하나님 앞에 범죄하였는가를 분명히 알고 그 범죄함을 위하여 하나님께 기도 드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항상 불순종한 이스라엘을 완전히 멸하시지 아니하시고 선하심과 참으심으로 이스라엘 일부를 남기시었는데 남은 자들 역시 도리어 하나님께 범죄함에 의로우신 하나님의 심판이 이 남은 자들에게까지 내리실 것을 염려하여 에스라는 몸 둘 바를 모르고 기도 합니다.
성도 여러분 하나님은 선하시고 의로우시며 우리의 범죄를 함을 오래 참으십니다. 그러나 범죄함이 관영 하면 공의의 하나님의 심판이 우리에게 내려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아멘.
다음 장에서 또... 생명수 세계 선교회
No comments:
Post a Comment